요즘 저는 꿈을 자주 꿉니다

어제는 제 신발을 잃어버리는 꿈을 꿨는데요

전 이상하게 꿈을 꾸고 나면 꼭 꿈해몽을 찾아 보게 되더라구요 

그래서 오늘은 신발 구두 잃어버리는 꿈에 대해서 알려 드릴께요 



우선 신발을 잃어버리는 꿈 - 연인을 잃어 버리게 될뿐이라고 합니다 

신발이나 구두에 관한 꿈 - 연인 관계에 관한 꿈이 굉장히 많다고 합니다 

새로 얻은 신발을 잃어버리는 꿈 - 연인과 크게 다투거나 구설수에 오를 수 있다고 합니다 

신발 한짝 말을 잃어 버리는 꿈 - 결혼을 앞두고 있는 연인 관계 다툼이 생기거나 문제가 생기는 꿈이라고 합니다 

잃어버렸던 신발을 다시 찾는 꿈 - 헤어졌던 연인과 다시 만날 수 있는 가능성이 있는 꿈이라고 합니다 

또 절대자가 주는 신발을 신는 꿈 - 높은 자리에 있는 어떤 사람에게 특별한 도움을 받는 꿈입니다 











구두를 잃어버리는 꿈 - 행운의 기회를 아깝게 놓치고 나 자신의 명성에 그게 문제가 생기는 것입니다 

새로 구입한 신발이 맞지 않는 꿈 - 자신의 직장이나 맡은 일이 감당할 수 없는 일이라 불안해 하는 꿈이라고 합니다 

신발이 물에 빠져서 건져 올렸더니 여러 컬러 신발이 나온 꿈 - 아주 적은 양의 투자를 했는데 높은 이익을 획득하는 꿈이라고 합니다 

새 신발을 얻는 꿈은 - 태몽이라고 하네요 

신발 잃어버렸는데 못 찾고 다른 신발을 신는 꿈 - 이사를 가거나 이직을 하거나 남자친구가 바뀌는 꿈이라고 하네요 

신발이 더러워지는 꿈 - 구설수에 올라 고생할 꿈이라고 합니다 

신발을 빌리는 꿈 - 다른 사람에게 도움을 받는 꿈이라고 하니 불안해 할 필요 없을 것 같아요 




여기까지 신발 구두 잃어버리는꿈 에대해 알아보았습니다 

꿈은 꿈일 뿐이라고 하지만 신경이 쓰이네요 

저는 신발 잃어버리는 꿈을 꿨거든요 

오늘 하루 조심 해야겠습니다

꿈해몽은 참고만 하시고, 조심조심 하면서 저처럼 신발 구두 잃어버리는꿈을 꿨을땐

연인에게 좀더 이해심을 갖는 정도로만 활용하면 될것같아요!





+ Recent posts